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KB증권, '분산투자의 정석! ETF Wrap 가입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 2022-11-24 10:5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KB증권은 오는 12월 16일까지 '분산투자의 정석! ETF Wrap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상품은 'KB able Account 단기채플러스' 및 'KB able 국내투자 ETF랩'이며, 대상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가 종료될 때가지 가입을 유지한 개인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장을 고객별 1회 한도로 제공한다.

[사진=KB증권 본사]

또한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대상 상품 가입을 유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2명) 50만원(4명), 20만원(5명)의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단 투자 지원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다.

'KB able Account 단기채플러스'는 채권형 펀드와 ETF 위주로 투자해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랩 서비스다. 채권형 펀드와 ETF 등에 분산투자로 시장 가격변동위험을 줄이고, 채권 간접투자를 통해 상대적으로 낮은 변동성 아래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운용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약 12개월이며,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KB able 국내투자 ETF랩'은 주가지수, 섹터 ETF에 투자해 KOSPI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랩 서비스다. Top-Down, Bottom-Up 분석을 통해 투자대상을 판단하고, 시장상황에 적합한 ETF를 선별해 투자하며, 지수/업종 ETF 로테이션 전략으로 알파 수익을 추구한다. 급변하는 시장에서 포트폴리오 관리가 어려운 투자자와 변동성이 높은 시장에서 종목보다는 ETF로 국내지수 및 유망섹터에 투자하고 싶은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운용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약 12개월이며,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김유성 KB증권 고객자산운용센터장은 "미 연준의 금리인상과 긴축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전통 금융자산인 주식과 채권이 동시에 높은 변동성을 보이는 등 금융시장 환경이 녹록치 않은 상황에서 투자판단에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라며 "분산투자를 통한 리스크 관리에 장점이 있는 'ETF Wrap'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 able Account 단기채플러스'와 'KB able 국내투자 ETF랩'은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랩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zunii@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