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반려동물 전문관 '몰리스 SSG'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주요 실적을 공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21년 9월 연 전문관은 지난 6일 기준 누적 주문건수는 88만건, 누적 주문 상품 수는 217만개를 기록했다. 누적 구매고객은 23만명, '몰리스 SSG'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재구매율도 50%로 나타났다.
반려동물 전문관 '몰리스 SSG' 론칭 1주년 성과.[사진=SSG닷컴] |
고양이 장난감 매출은 135%, 사료 매출은 30% 늘어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갔다. 단독상품 기획 및 파트너사 입점으로 현재 취급 상품수(SKU)는 운영 초기 30만개에서 올해 50만개 수준까지 확대됐다.
1년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노브랜드 반려견 패드', '순살듬뿍 오리말이 스틱' 간식, '순살듬뿍 치킨말이 스틱' 간식 등 자주 사용하는 필수품이었다.
저소음 '펫 드라이룸', 항산화 성분이 포함된 반려동물 전용 '후코이단 영양제' 등 기능과 성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상품도 판매가 높았다.
쓱닷컴은 전문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몰리스 SSG 1주년 감사제'를 열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매일 10시부터 특가 상품 타임딜도 진행한다.
최희영 SSG닷컴 문화서비스팀장은 "지난 1년여간 '몰리스 SSG'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며, 쓱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