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금주 OTT 신작] '일타 스캔들' '인생은 아름다워' '내셔널 트레저' 등 공개

기사등록 : 2023-01-14 08:0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넷플릭스에서 '일타 스캔들' '해리와 매건' '인생은 아름다워' 등의 신작을 공개한다. 디즈니+에서는 '내셔널 트레저' '웰컴 투 렉섬'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다큐멘터리를 준비했다. 

[사진=넷플릭스]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다. 가족을 위해 핸드볼 국가대표 커리어를 포기한 남행선은 요리 솜씨를 살려 사교육의 메카 녹은로 학원가에서 반찬가게를 운영한다. 딸의 사교육 뒷바라지를 시작한 남행선은 입시 전쟁에 뛰어들며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과 엮이게 된다. 씩씩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 역에 전도연이, 천재적인 실력과 독보적 유명세를 지닌 수학 강사 최치열 역에 정경호가 분해 달콤 살벌한 커플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오 나의 귀신님'의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가 또 한번 의기투합해 믿고 보는 드림팀을 완성했다.

[사진=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큰 화제를 일으킨 커플의 진짜 이야기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다큐시리즈 '해리와 메건'은 세기의 결혼 후 왕실의 직위에서 물러나 세간의 이목을 끈 서식스 공작 부부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국 해리 왕자와 미국인 배우 메건 마클의 연애 시절부터 약혼과 결혼, 왕실에서 독립하기까지 다사다난한 여정을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다룬다. 행보마다 각종 매스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두 사람이 직접 털어놓는 속사정을 중심으로 측근들의 증언, 영국 왕실과 언론의 관계를 바라보는 사학자들의 견해를 함께 전함으로써 한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넘어 우리가 사는 세상과 서로를 대하는 방식까지 폭넓게 조명한다.

[사진=넷플릭스]

'인생은 아름다워'는 마지막 생일 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은 불치병으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무심한 남편 진봉에게 어릴 적 첫사랑을 함께 찾아 달라고 한다. 고집스런 부탁에 오직 이름과 나이만 가지고 방방곡곡을 누비게 된 부부는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마주하게 된다. 류승룡이 진봉 역을, 염정아가 세연 역을 맡았고, 청춘스타 박세완과 옹성우가 합세했다. 신중현, 최백호, 이문세, 이승철 등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이 사랑한 음악 레퍼토리와 흥겨운 안무, 뜨거운 감동을 만날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은 견습 게이샤인 '마이코'가 되겠다는 꿈을 좇아 함께 교토에 온 두 친구 키요와 스미레가 한 지붕 아래 살면서 겪는 일상을 그린 이야기다. 고향 아오모리를 떠나 교토로 온 열여섯 살 소녀 키요와 스미레. 빠르게 성장하는 스미레와 달리 키요는 마이코로서 재능이 없다는 말을 듣고 상심한다. 고향으로 돌아가려다 요리에 재능을 발견하게 된 키요는 모두의 칭찬을 받으며 마이코 숙소의 식사 담당 마카나이로 일하게 된다. 180만 부 이상 판매된 만화를 각색한 작품으로 칸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 에큐메니컬상을 수상한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아름다운 교토의 게이샤 거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유쾌하고 따뜻한 일상은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사진=디즈니+]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레전드 어드벤처 영화 '내셔널 트레져'의 새로운 이야기가 디즈니+에서 펼쳐진다. 시리즈로 재탄생한 '내셔널 트레져: 숨겨진 이야기'는 어느 날, 의문의 노인으로부터 어릴 적 돌아가신 아버지와 관련된 고대 보물에 대한 단서를 얻은 '제스 발렌수엘라'가 이를 노리는 골동품상 '빌리'에 맞서 사라진 보물을 찾아 가족의 진실을 위한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영화 '아마겟돈' '캐리비안의 해적' '내셔널 트레져'의 제작을 맡은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가 참여해 구독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사진=디즈니+]

'데드풀'과 '프리 가이'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라이언 레놀즈'가 이번엔 축구 구단주로 디즈니+ 구독자들을 찾는다. '웰컴 투 렉섬'은 라이언 레놀즈가 세계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프로 축구 클럽인 렉섬 AFC를 인수하며 벌어지는 감동적이면서 유쾌한 서사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웰컴 투 렉섬'이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유명 배우가 축구 구단주에 도전해서가 아니라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도시 주민들과 축구 클럽 간의 특수한 관계성, 함께 호흡을 맞추는 초보 구단주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스포츠쉽의 의미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계묘년 새해,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정신을 다시 한번 복기할 기회를 만날 수 있다.

[사진=디즈니+]

'고든 램지: 언차티드 쇼다운'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사 '고든 램지'의 새로운 도전을 담아낸 작품으로 과거 그의 레스토랑에서 근무했던 두 명의 제자와 자신의 딸을 상대로 세 번의 요리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담았다. 코스타리카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고든 램지를 비롯해 이번 작품에 출연한 최고의 스타 셰프들의 다채로운 요리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