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티몬은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과 함께 유기 반려동물 소셜기부 캠페인 'WITH WALK(위드 워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소셜기부는 추운 날씨에도 반려동물과 즐겁게 산책하는 법을 알리고, 동시에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몬 유기 반려동물 소셜기부 캠페인.[사진=티몬] |
3일 오후 8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에서 열리는 라방을 시청하고, 방송 중 '산책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라방에서는 반려동물 교육 전문가로 TV동물농장 등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이웅용 소장이 알려주는 산책 방법과 산책 후 관리법에 대한 교육 영상을 제공한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체험형 키트 ▲실속형 키트 2가지 옵션이다. 산책 후 사용 가능한 위생용품과 간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반려동물에게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엄선했다.
방송 종료 후 티몬이 판매액의 20%에 상당하는 사료와 필요 물품을 유기동물 보호소 2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방송 중 구매 시 전원에게 ▲이지세이프펫 탈취제 50ml, 선착순 100명에게는 ▲코숏만세 츄르스푼 1개를 증정한다. 제일 많이 구매한 기부왕 5명에게는 ▲이웅용 소장의 훈련센터 수업 티켓을 선물한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