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GC녹십자웰빙은 수입 유통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에서 아이들의 건강한 새 학기를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스웨이 쇼핑몰에서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몰랑이 문구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GC녹십자웰빙] |
이번 프로모션에는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블루라이트에 많이 노출되는 아이들의 눈건강을 위한 '비타구미 블루라이트', 장건강을 위한 '키즈 유산균 초코볼', 오메가3와 비타민C를 함께 보충할 수 있는 '오메가트리오' 등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기 좋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오메가트리오'와 어린이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브러쉬몬스터'의 콜라보 제품을 통해 치아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3월에 맞는 다양한 변화에 적응하는 일은 아이들에게 꽤 큰 스트레스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맛있는 비타민 젤리로 새 학기 앞둔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네이처스웨이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해 제품만을 제공한다. 호주 생산 직후 항공으로 24시간 내 국내 운송해 신선함을 유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철저한 성분 검사 및 정밀 검사 실시로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