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GC녹십자웰빙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대표 홍삼 브랜드 '어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오는 24일까지 녹십자웰빙몰에서 어삼 전 제품을 대상으로 단독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진=GC녹십자웰빙] |
어삼 3종즙(홍삼진액, 녹용진액, 산삼배양근)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어삼 3종즙을 구매한 모두에게 그린픽 뼈 건강, 그린픽 스트레스 건강, 그린픽 기억력 건강을 증정한다.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은 53% 할인 판매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웰메가 그린 프로폴리스를 증정한다.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3000 마일리지도 지급한다.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어삼, 그린픽, 웰메가 전 제품을 1+1 할인가에 판매하는 '환절기 맞이 건강 UP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메타바이오틱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도 지급한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3월 환절기는 유독 일교차가 크고 새 학기, 입학 등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시기여서 면역력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며, "피로회복과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어삼' 제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