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ABC젤리스틱'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ABC젤리스틱은 애플 핏과 베리 이뮨, 캐롯 스킨 등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건강 간식이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
애플 핏 젤리스틱에는 사과주스 농축액 및 사과초모식초가 함유됐다. 사과를 통째로 갈아 발효시킨 사과초모식초는 몸에 해로운 균을 차단하는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베리 이뮨 젤리스틱은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베리류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항산화 역할을 하는 베타카로틴과 홍미산 추출농축액을 발효한 HF발효홍삼 Compound K까지 함유됐다.
캐롯 스킨 젤리스틱은 유기농 당근 농축과즙과 카로티노이드, 알로에 베라겔이 주성분이다. 카로티노이드는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ABC젤리스틱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당 20g, 1박스에 15포로 구성됐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건강한 간식을 찾는 주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적격이다"고 전했다.
제품은 이너셋몰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와 B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