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스크린골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20일까지 '2023 골프존 게임 개발자 채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은 독자적인 IT기술을 바탕으로 누구나 골프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크린골프 플랫폼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골프존은 이번 '2023 골프존 게임 개발자 채용 챌린지'를 통해 개발 역량과 잠재력을 갖춘 뛰어난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신입,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서버 개발 ▲클라이언트 개발로 나뉜다.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모집 기간 동안 개발자 채용 사이트 프로그래머스에서 접수하면 된다. 챌린지 접수와 동시에 온라인 코딩테스트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합격자에 한해 인터뷰가 진행된다. 최종 합격 시 직무 역량에 따라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웨이브', '골프존 모바일 골프 게임'과 관련된 사업 부서에 배치되어 근무하게 된다.
특히 골프존은 스크린골프를 넘어 골프 아카데미, 플랫폼을 통한 모든 골프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어 이번 챌린지를 통해 토탈 골프 서비스에 대한 개발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