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은 마데카솔이 모나미와 협업해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는 블랙, 핑크, 그린 잉크 색상의 모나미 153 볼펜 3종과, 블랙, 레드 색상의 네임펜 2종이 하나의 세트로 기획됐다. 틴케이스 앞면은 마데카솔케어연고 제품 사진과 광고에 등장하는 상처마법사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
[사진=동국제약] |
완전 개방형의 틴케이스는 필통 뿐만 아니라 미니 구급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솔x모나미 틴케이스 펜 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현재 동국제약 팜스토어(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필기구를 통해 소비자가 일상 생활에서 마데카솔 브랜드를 상시로 접할 수 있게끔 하고, 한정 기획 상품으로 희소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각각 다른 분야에서 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마데카솔과 모나미 브랜드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친근함과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면서 소통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