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삼진제약은 컨슈머헬스브랜드 위시헬씨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이 allure 품평단과 진행한 200인 대상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율 98.9%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allure>4월호 에 게재된 설문조사는 품평단 200인을 대상으로 ▲하루 영양 성분 만족도 ▲제품 만족도 ▲지인 추천 의사 ▲재구매 의사 등으로 질문을 구성해 실시됐다.
[사진=삼진제약] |
제품에 대해 만족스러웠던 점으로는 ▲원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챙길 수 있음 33.3% ▲하루 영양을 한 장에 모은 간편함 27.5% ▲보관과 휴대가 편한 패키지 25.3% ▲개별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포장 12.9% 등, '하루엔진 포 우먼'만의 특장점을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제품 섭취 후 느낀 만족스러운 변화에 대해서는 ▲아침이 개운하고 활력이 생김 40.5% ▲피부 보습에 도움 19.9% ▲체지방 감소에 도움 10% 등의 답변을 받았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여성을 위한 필수 영양과 기능성 성분 13가지를 담은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세부적으로 비타민 A에서 E까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이 고르게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녹차추출물 등의 함유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에 특화돼 있다.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 120mg'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섭취 8주 만에 피부 보습 개선 효과가 확인 된 인체적용시험에 따른 결과이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제품력으로 기초 영양,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 등, 여성 대부분의 건강 고민에 확실한 토탈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