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다음달 1일까지 '이너셋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홍삼 데일리스틱 ▲모로오렌지 주스 ▲비오틴 블랙5000 ▲저분자 피쉬콜라겐 ▲장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올인원 ▲울트라 아르기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휴온스] |
'NFC 모로오렌지 주스'는 이탈리아산 블러드 오렌지의 종으로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하며 단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물 한 방울 없이 비가열생착즙 방식으로 착즙한 원액만을 담았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다.
'비오틴 블랙 5000'은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군 중 하나인 비오틴을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으로 DSM사의 프랑스산 원료를 사용하여 고품질을 확보했다.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3개월분을 특가로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혜택도 마련했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타민D 제품을 증정하며, 3만 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000원, 1만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최신 트렌드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