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업스테이지는 27일 챗GPT를 활용한 서비스 기획과 활용 비법을 알려주는 온라인 강의 'ChatGPT UP'을 개설한다고 밝혓다.
이번 강의는 업스테이지가 개발한 'AskUp' 관련 AI 기술과 서비스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강의로, 5월 22일부터 총 4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된다.
강의는 인공지능(AI) 기술과 트렌드를 이론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세션, GPT의 활용과 개발에 도움이 되는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AutoGPT 등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세션, 그리고 챗GPT를 애플리케이션으로 만들어보는 실습 세션으로 구성된다.
[사진=업스테이지] |
강의료는 9만9000원으로, 한 번 수강으로 라이브 강의 및 질문, 평생 소장 영상, 강의자료 코드 및 네트워킹 기회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강사진은 국내 최고의 AI 전문가인 업스테이지의 주요 구성원과 및 마이크로소프트의 AI 개발자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를 위한 딥러닝 강의로 유명한 업스테이지 김성훈 대표를 비롯, 네이버 파파고 모델 리더를 역임한 업스테이지 박은정 CSO와 네이버 클로바 비주얼 AI 리더 출신의 이활석 CTO, 세계적인 캐글 그랜드 마스터인 김상훈 챌린지스팀 리더는 물론, MS 코파일럿 팀의 AI 엔지니어 한나 등 챗GPT 관련 최고의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업스테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