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폴스타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에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의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다.
[사진= 폴스타 코리아] |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약 1400백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까지 총 다섯 가지로 각 7점 척도로 측정했다.
그 결과 폴스타는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 29.60점(35점 만점)을 획득하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폴스타2의 디자인과 안전성 등 차량 자체를 통한 만족감 외에도 OTA(Over-the-Air)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최신화, 출시 첫해에 전국적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 등 차량을 소유하는 기간 동안 누리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들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던 것으로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성원과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스타 코리아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기존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신규 고객들에게는 무이자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 및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