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윤채영 기자 = 국민의힘 정책위원회는 오는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국회 의원회관 제2로비에서 '윤석열 정부 출범 1주년 사진전 <다시 경제다!>'를 개최한다.
오는 10일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1주년을 맞아 열리는 이번 전시는 1년 전 정권 창출의 초심을 되새김과 동시에 남은 4년의 임기 동안 오직 '민생'을 최우선하며 경제 살리기와 남은 국정과제 실현에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뉴스핌] 윤석열 대통령이 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앞 미군기지 반환부지에 조성된 용산어린이정원 개방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대통령실] 2023.05.04 photo@newspim.com |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가 지난 1년간 이어온 정책적 노력을 40여 점의 현장감 넘치는 사진으로 담아낸 이번 전시회는 ▲대한민국 정상화 ▲현장이 답이다 ▲따뜻한 동행 ▲미래의 돛을 펴다 4개 분야로 구성된다.
사진전 개막식에는 김기현 당대표, 윤재옥 원내대표, 박대출 정책위의장, 이철규 사무총장 등 주요당직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국민의힘 정책위는 이번 사진전을 통해 "지난 정권동안 비정상화된 국가를 정상화 시켜나가며, 무너진 시장경제를 복원하고, 미래세대를 위해 온 힘을 쏟아온 정부·여당의 행보를 찾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ycy148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