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10일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 인형', '양파쿵야 키링 인형', '주먹밥쿵야 인형', '주먹밥쿵야 키링 인형' 등 총 4종이 공개되며, 오는 5월 11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기념해 알림을 신청한 참여자 대상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양파쿵야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굿즈 풀세트'를 증정하고, 100명에게 '왕자 주먹밥쿵야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
또한 펀딩 제품 사전 구매자 선착순 100명은 '양쿵 주쿵 더블세트(양파쿵야 인형 2개, 주먹밥쿵야 인형 2개, 양파쿵야 키링인형 2개, 주먹밥쿵야 키링인형 2개)'를 1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작년 12월 텀블벅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굿즈 4종을 론칭했고, 목표액의 1537%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앞으로도 텐바이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 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