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컵라면과 원더밥을 같이 구매하면서 행사카드로 결제 시 원더밥을 500원에 제공하는 '라면정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원더밥은 '원하시는 라면이나 반찬을 더해서 즐길 수 있는 밥'이라는 뜻을 담아 이마트24가 밥과 볶음김치로 구성해 1500원에 판매 중인 가성비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왕뚜껑, 즉석밥, 볶음김치를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이 '라면정식 할인 프로모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는 개학 및 개강으로 컵라면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개학·개강 이후인 3월~4월 이마트24 컵라면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8% 증가했으며, 특히 학교 상권에서는 109%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라면정식 할인과 함께 식사 후 입가심으로 즐겨 찾는 '원두커피 반값 할인'도 마련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이프레쏘 원두커피 구독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컵라면, 즉석밥, 볶음김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모두 구매해도 3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