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이마트의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는 10주년을 맞아 인기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밀키트, 냉동냉장, 커피, 스낵 등 피크코 인기상품 모아 최대 4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초마짬뽕, 등심돈까스 등이 있다.
피코크 10주년 기념 행사 대표 상품.[사진=이마트] |
카테고리별 1등 상품은 증량 기획했다. 조선호텔 포기김치, 꿔바로우 대용량 등 피코크 스테디셀러 6종 대상이며, 총 7만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와 함께 '미식기획'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식기획'은 전국 별미와 전세계 미식을 외식 품질 그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상품이다.
피코크 바이어와 셰프가 국내외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직접 맛을 발굴하고 레시피 방향성을 잡아 3~6개월의 연구 끝에 탄생했다.
대표적으로 '피코크 우육면'은 바이어가 대만 출장 후 현지식으로 개발한 상품으로, 고기와 야채의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원재료를 급냉한 냉동상품으로 선보인다.
SSG닷컴도 같은 기간 피코크 10주년을 기념한다. 매장 행사상품 모두 SSG닷컴에서도 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쓱배송과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일시에 받아볼 수 있다.
행사가 시작되는 18일에는 자정, 오전 9시, 오후 3시 등 세 차례에 걸쳐 쓱배송, 새벽배송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최대 7% 청구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담당은 "피코크의 10주년을 맞이해 피코크 베테랑 바이어들이 연구한 신상품을 주축으로 대고객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품질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연구와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