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큐로드는 18일 위메이드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의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큐로드는 자사가 보유한 역량을 적극 활용해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 되거나 예정인 게임들의 마케팅, QA, 운영, 현지화, 디자인·영상 등 개발을 제외한 모든 영역의 글로벌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된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시장에 이해가 높은 전문 인력을 배치하고, 체계적인 대응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큐로드와 위메이드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의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큐로드] |
한편, 큐로드는 블록체인 NFT 게임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 기업 '제로엑스앤드'와도 함께 협업하며 웹3.0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큐로드는 현재 서울에 위치한 본사 이외에도 필리핀 마닐라의 지사를 통해 글로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은 동남아시아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글로벌 서비스에 필요한 다양한 언어 제공은 물론 유저 눈높이에 맞는 마케팅과 커뮤니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