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SKT·신한카드, 월 8만 포인트 주는 제휴 카드 출시

기사등록 : 2023-06-05 09:5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T멤버십 제휴 브랜드 이용 시 대폭 할인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SK텔레콤은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제휴처 이용 시 멤버십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함께 제휴카드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과 신한카드는 고객이 선호하는 외식 브랜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 카드를 설계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된 브랜드를 이용하면 최대 혜택을 볼 수 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고객이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이하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60만원 이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포인트 적립은 월 2건, 건당 7만원 이내로 고객은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이나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선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T멤버십 결제바코드에서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50%의 적립율로 매월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우주패스 구독료를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정기결제하면 월 최대 3000포인트를 별도로 제공한다. 다만, 우주패스와 T 멤버십 결제바코드 혜택은 모두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T 플러스포인트는 CU·세븐일레븐·파리바게뜨·뚜레쥬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1번가 등 T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양사는 T 멤버십 앱에서 6월 11일까지 사전 신청 이벤트에 응모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6월 12일부터 시작되는 T데이 이벤트 기간에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최대 5회까지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스마일리(Smiley)와 데일리(Daily)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는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카드는 1만8000원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