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이마트24는 오는 7일부터 7월 6일까지 인터파크와 손잡고 대용량 상품 40종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모바일 앱 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서울 성동구 이마트24 매장에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 안내문이 걸려있다.[사진=이마트24] |
스탬프 적립을 1개 이상 마치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번호를 인터파크 홈페이지 내 '투어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등록란에 입력하면 된다. 해외숙소 50% 할인쿠폰 등 7종의 여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여행가는 달을 알리며 '전국e맛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국내 여행 상품권 등 총 5종의 여행 관련 상품권과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임e 이천쌀콘'과 같이 지역명이 들어간 상품 14종과 아임e 과자 6종 중 해당 상품을 1개 이상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앱 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를 3개 이상 적립하면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족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