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뉴스핌 '싱어송라이터 오디션' 17일 동해서 시작…"꿈의 무대 즐기시길"

기사등록 : 2023-06-16 09:4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종합 통신사 뉴스핌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유튜브 오디션 '싱어송라이터 오디션-음악의 탄생'의 첫 지역예선인 충청·강원권 대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동해시장과 동해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전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북방경제를 주도하는 산업물류·관광휴양도시 동해시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싱어송라이터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이 동해시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신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뉴스핌이 주최하고 감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싱어송라이터 오디션 '음악의 탄생' 포스터 [사진=뉴스핌] 2023.05.12 alice09@newspim.com

이어 "아울러 최고의 온라인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글로벌 멀티 미디어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핌의 창간 20주년을 10만 동해시민과 함께 축하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동호 동해시의회 의장은 "'세상에서 가장 공정한 오디션'이라는 부제가 지켜보는 관객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오디션 장소가 주는 공간의 특별함과 함께 진정한 실력을 갖춘 도전자들이 꾸밀 오디션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 의장은 "모든 도전자들이 그동안 꿈꿔왔던 무대를 즐겁게 즐겨주시고, 관객들에게도 행복을 선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 [사진=동해시청]2020.03.24 onemoregive@newspim.com

'싱어송라이터-음악의 탄생' 오디션의 첫 지역예선인 충청·강원권 예선이 오는 17일 강원도 동해시평생학습관에서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이날 12시 50분까지 동해시평생학습관에 도착하면 된다. KTX를 이용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12시 30분 동해역에서 현장으로 출발하는 셔틀버스도 준비된다.

리허설은 오후 1시부터 진행되고 오후 2시 45분부터 15분가량 심사기준, 본선 일정 등이 소개된다. 본격적인 오디션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종합언론사 뉴스핌이 주최하고 감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국내 최대 유튜브 오디션 '싱어송라이터 오디션-음악의 탄생'은 유튜브 안다(ANDA)TV를 통해 공개되며, 17일 충청·강원권 예선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오디션이 진행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