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BEYOND THE STORY : 10-YEAR RECORD OF BTS)>가 예약판매 시작 하루 만인 16일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비욘드 더 스토리>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빅히트 뮤직이 펴내는 최초의 공식 도서다. 이들이 '21세기 팝 아이콘'이 되기까지의 노력과 고민, 성장의 과정뿐 아니라 K-팝의 변화와 발전도 다루고 있는 이 책은 방탄소년단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아미 데이(공식 팬덤명 발표일)로 불리는 내달 9일 정식 출간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BTS 데뷔 10주년 기념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 [사진=예스24] 2023.06.16 digibobos@newspim.com |
다년간의 심층 취재를 통해 팀의 발자취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각도로 조명할 뿐 아니라 미공개 사진과 역대 앨범 정보, 영상 및 음원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330개 이상의 QR 코드 등을 엮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오리지널 에디션인 한국어판을 토대로 총 23개 언어로 번역 출간된다.
예스24는 도서와 함께 팬들의 여운을 더할 단독 사은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해당 도서 구매 시 무지개 유리컵, 퍼플 그라데이션 유리컵, 포토카드 홀더 3종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판매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하는 '2023 BTS 페스타(FESTA)'를 통해 서울 곳곳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지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