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에서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지역 기업인 애농의 순수람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채담카레, 컬리플라워 볶음밥, 홍삼삼계탕'등 총 3종의 간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안군청 전경[사진=뉴스핌DB] 2023.06.20 lbs0964@newspim.com |
채담카레는 30여 가지의 채소가 들어있어 식품전문 오픈마켓에서도 절찬리에 판매 중으로 전국적으로 브랜드 평판 인지도가 높은 상품이다.
홍삼 삼계탕은 진안 홍삼을 가미해 사포닌으로 인한 콜레스테롤 걱정을 덜어낸 상품으로 간편하고 맛 또한 일품이라는 평이다.
컬리플라워 볶음밥은 쌀 대신 컬리플라워로 볶음밥 간편식을 만들어 칼로리를 낮췄으며, 닭가슴살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일명 '다이어터 취향 저격'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진안군은 라이브커머스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맛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라이브 특가 1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인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또한 6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짝수 주 수요일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마지막으로 진행도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