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컴투스, 2년 연속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체결

기사등록 : 2023-06-20 13: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컴프야2023' 및 '컴프야V23', 올스타전 특별 이벤트 열고 사직야구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개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2년 연속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

20일 컴투스는 지난 16일 KBO와 '2023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국내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KBO 올스타전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많은 야구 및 게임팬들에게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컴투스가 2년 연속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나섰다. [사진=컴투스]

이번 KBO 올스타전은 다음달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서 개최되며, 14일에는 '올스타프라이데이'의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진행한다.

또한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 등 자사 대표 야구 게임들에서도 올스타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컴프야 유저들을 대상으로 '올스타전 입장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KBO 최고의 홈런 타자를 맞춰보는 '홈런레이스 수상자 예측', 홈런더비 플레이 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우리끼리 매일 홈런 레이스' 등 올스타전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부산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통해 국내의 야구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는 올스타전 중계 방송사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Daum(카카오TV), 스포키 등 온라인 채널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20여 년의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국내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O 기반 넘버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을 비롯해 누적 6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MLB 9이닝스 23' 또한 최고의 메이저리그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다음달에는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을 선보이며 글로벌 야구 게임 명가의 입지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