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이스트소프트는 6일 알집, 알약, 알씨, 알캡쳐 등의 알툴즈 서비스를 광고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알툴즈 애드제로(AD-ZE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툴즈 애드제로는 2500만 유저가 이용하는 알툴즈 서비스의 각종 광고를 제거한 버전이다. 이스트소프트는 그간 광고를 수익 모델로 알집, 알약 등의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해왔다.
알툴즈 애드제로에는 이스트소프트의 유틸리티 프로그램 중 이용률이 높은 알집, 알약, 알씨, 알캡쳐, 알PDF, 알송, 알집M, 알송M 서비스가 포함됐다.
[사진=이스트소프트] |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은 알툴즈 홈페이지 또는 통합 관리 프로그램 '알매니저'에서 가능하다.
구독료는 월 1900원으로 정했다. 이스트소프트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월 990원에 평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측은 "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 애드제로의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으로, 이를 위해 국내 주요 포인트와 알툴즈 애드제로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멤버십 도입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의 변화와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