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컴투스 '컴프매 LIVE 2023',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 2023-07-10 16:3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10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이하 컴프매 LIVE 2023)'이 '2023 KBO 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구팬들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기념해 유저들이 컴프야 LIVE 2023과 함께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가 이달 16일까지 열린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구단의 전력 강화에 필요한 '포텐셜(R이상)', '라이징 드래프트권'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까지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고, 특히 올스타를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드림/나눔 올스타 배지'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저는 이달 27일까지 올스타전을 주제로 게임 내 매일 주어지는 '팀별 타격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 결과에 따라 각각 '올스타 티켓'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올스타 티켓'은 '룰렛'을 통해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업그레이드 시도권', '특수능력변경권(Lv.2)'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매일매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아이템을 선물 받는 '특별 교환소'도 열린다. 리그 플레이, '스페셜 리포트 사용'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에너지 충전권'과 재화로 사용되는 AP 등이 보상으로 제공되고, 주어지는 올스타전 이벤트 코인을 모아 '특별 교환소'에서 '레코드(타이틀 홀더)', '몬스터 선수'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어진 기간 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익사이팅존', 매일 2차례 주어진 시간 내 플레이를 즐기면 경험치 및 재화 획득량이 3배 이상 상향 지급되는 '핫타임 버프'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LIVE 2023'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