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동양생명은 보험계약대출(보험약관대출) 최초 이용고객 및 기존 고객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를 통해 장기미사용자 포함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최초 이용 고객은 2020년 이후 당사에 보험계약대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할 시 이벤트 쿠폰이 제공이 된다.
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감사해요 고객님'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안마기기와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등 최신 가전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 참여자를 포함해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고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고 마케팅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앞서 동양생명은 지난 7월1일부터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에 적용되는 최고금리를 기존 9.9%에서 3.95%포인트 내린 5.95%로 변경했다. 단 가입 중인 보험 예정이율이 5.95%를 넘을 경우 예정이율과 동일하게 보험계약대출 금리를 적용한다. 또 최고 금리 인하를 통한 혜택을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에게도 적용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물가 및 고금리 등으로 인해 가계 이자상환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고객을 지원하고자 얼마 전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 최고금리를 인하한 것에 이어 이번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대출이 필요하신 고객이라면 낮아진 실질이자부담을 체감하고 이벤트를 통한 혜택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동양생명] 2023.07.1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