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삼성카드는 프리미엄 고객 대상으로 '한 점 하늘_김환기', 'Kiaf SEOUL 2023' 초대권을 증정하는 'ART WEEK' 이벤트를 연다고 7일밝혔다.
먼저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점 하늘_김환기' 초대권 2장을 준다. 전시는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호암미술관에서 오는 9월10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간에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리움미술관 또는 호암미술관 상설전 티켓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오는 2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iaf SEOUL 2023' 프리뷰 티켓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Kiaf SEOUL 2023'은 오는 9월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에서 열린다.
초대권 이벤트는 'THE iD. TITANIUM' 또는 'THE iD. PLATINUM'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중복 응모 또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ART WEEK'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삼성카드] 2023.08.0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