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손님과 함께하는 대규모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 CONCERT)'를 내달 16일부터 양일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손님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와 취향을 초월한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하나은행] |
내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각 일자 별로 전 세대가 선호하는 4팀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여 하나은행 손님을 위한 다채롭고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칠 예정이다.
16일에는 ▲싸이(PSY) ▲성시경 ▲멜로망스 ▲ZEROBASEONE 등이 출연,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17일에는 ▲IVE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 등 출연해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티켓 응모는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좌석별로 가능하다.
A석은 하나원큐 앱 가입자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S석은 '환전지갑' 10달러 이상 이용자, R석은 마이데이터 가입 손님 및 하나원큐·오픈뱅킹 중 1개 신규 가입자, Floor석은 '하나 타이밍 적금' 신규 가입 후 응모가 가능하다.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4일 이벤트 당첨 손님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