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호반그룹이 협력사와 함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호반그룹 '2023 호반리더스아카데미(HLA)' 진행 사진.[사진=호반그룹] |
호반그룹은 자체 특화교육 프로그램인 '2023 호반리더스아카데미(HLA)'를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HLA는 호반그룹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미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과 함께 개발한 교육과정이다.
HLA 프로그램은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회계, 리더십 및 조직관리 등 경영학 기초이론을 학습하고 현업 전문가의 사례 학습과 경영 시뮬레이션을 통해 경영 전반을 심층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23 HLA에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교수진을 초빙했다.
특히 이번에는 협력사의 임직원들도 참여했다. 호반그룹과 협력사 간 소통을 강화하고 협력사의 인재 양성을 돕기 위함이다.
2023 HLA는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총 40여 명을 대상으로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HR팀 관계자는 "2023 호반리더스아카데미는 앞서 진행한 교육과정을 보완하고 더욱 체계적으로 기획했다"며 "이번에는 협력사와 함께 미래인재 육성에 노력하는 것도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