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하나카드, 저가 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Mile1 하나카드' 출시

기사등록 : 2023-08-21 09:5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와 저가 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카드 상품인 'Mile1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저가 항공사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저가 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UniMile'을 담고 있다. UniMile은 6개 저가 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에어서울·에어부산)에서 항공권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다. 1 UniMile은 1원에 해당한다.

특히 UniMile은 특정 업종을 비롯해 일상 생활과 밀접한 업종 등 전 업종에서 사용 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먼저 Mile1 하나카드 특화 서비스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6대 저가항공사에서 1500원당 45 UniMile이 적립된다. 또 해외 전 가맹점과 국내 면세점, 하나투어, 아고다, 엑스페디아, 호텔스닷컴에서 1500원당 35 UniMile 적립된다. 통합 월 10만 UniMile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UniMile이 적립되는 혜택도 있다. 온라인쇼핑에서 1500원당 15 UniMile 적립(월 2만 UniMile 한도), 국내 전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7 UniMile 적립은 전월 실적은 물론 적립 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직전 6개월 동안 하나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6대 저가항공사 중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과 인터파크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7만원 캐시백을 준다. 또 올해 연말까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바로 이용 가능한 인천공항 무료 라운지 서비스를 본인에 한해 1회 제공한다.

아울러 당장 항공권 발권 계획이 없는 고객을 위해 전 업종 합산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UniMile이 적립된다. 이외에도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운임 할인 또는 부가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연다.

Mile1 하나카드 신청은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페이 앱에서 할 수 있다. 국내외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일본 및 동남아 등 가까운 곳으로 자주 떠나는 손님이 많아져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Mile1 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2023.08.21 ace@newspim.com

 

ace@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