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동구는 21일 구청 1층 로비에서 '동구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제막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막식 행사는 박희조 동구청장을 비롯해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이승호 대전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 동구 아너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경과보고 ▲제막 퍼포먼스 ▲기념촬영 등 순으로 진행됐다.
대전 동구는 21일 구청 1층 로비에서 '동구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제막식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대전 동구] 2023.08.21 jongwon3454@newspim.com |
이번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은 동구에 대전 최초로 설치됐으며 많은 이들에게 기부자들의 뜻을 알리고 기부문화를 홍보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에 앞장서는 아너클럽 임원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액 기부 뿐만아니라 남을 위한 마음으로 전하는 모든 기부가 소중한 것으로 이 자리가 기부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의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5년 이내 1억 원 이상 기부를 약정한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동구에는 회원 10명이 가입돼 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