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SK텔레콤이 구독서비스 'T우주' 론칭 2주년을 맞아 신규 유튜브 제휴 상품 출시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이 구독서비스 'T우주' 론칭 2주년을 맞아 신규 유튜브 제휴 상품 출시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
이번에 출시한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은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기본 서비스로 제공하고, 웨이브 또는 롯데시네마∙배스킨라빈스∙메가커피∙Btv 중 하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웨이브를 선택하면 매월 5000원을 추가해 월 1만4900원에 유튜브와 OTT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 포함된 우주패스는 지난 5월 첫 선보인 이후, 20~30대의 가입비중이 70%에 달하고, 온라인(T월드∙T멤버십)을 통해 T우주에 가입한 고객 3명 중 1 명이 선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SK텔레콤은 이번 T우주 2주년을 맞아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가입 고객에게 OTT서비스 웨이브 선택 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2개월 간 제공한다. 월 9900원에 두 개의 상품을 2개월간 구독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달 간 ▲우주패스slim 연간이용권 50% 할인 ▲우주패스 SPOTV NOW 이용권 2개월 각각 1000원 ▲50% 할인 오늘만 팝니다 ▲100% 당첨 우주패스 퀴즈 등을 실시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 CO 담당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