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가 4일, 파트너들과의 상생 이야기를 담은 '파트너스위드카카오(Partners with Kakao)'의 최신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스위드카카오 최신호에는 2022년과 2023년의 동반성장 스토리와 상생 활동 및 성과가 담겼다.
카카오는 '이용자와 파트너의 연결' 파트에서 카카오메이커스의 '제가버치', '소신상인 프로젝트' 등의 상생 프로젝트를 소개했으며, '기술을 통한 사회문제의 해결' 파트에서는 카카오의 소셜임팩트 활동과 '카카오같이가치', '카카오임팩트'의 활동을 두루 담았다.
카카오가 파트너들과의 상생 이야기를 담은 '파트너스위드카카오(Partners with Kakao)'의 최신호를 발간했다. [사진=카카오] |
또한, 카카오는 화훼농가, 시장 상인, 택시기사 등 8명의 파트너 인터뷰를 통해 카카오의 상생 활동이 실제로 어떻게 파트너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소개했다.
카카오 측은 "카카오와 함께한 파트너들의 동반성장 이야기를 통해 예비 파트너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카카오의 기술과 자산이 사회 혁신에 기여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트너스위드카카오 전문은 카카오 기업 홈페이지와 브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