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은 알뜰폰 시장 성장에 따라 KT엠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M스토어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은 알뜰폰 시장 성장에 따라 KT엠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M스토어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KT엠모바일] |
M스토어는 KT엠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약 10만 종의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M스토어 포인트를 전액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M스토어 포인트는 M쿠폰,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지급한다.
KT엠모바일은 9월 한 달 간 다이렉트몰 M쿠폰 페이지를 통해 매주 최대 선착순 1000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친구초대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해 1만5000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할 때마다 최대 5명까지 1명 당 M스토어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석 기념 프로모션으로는 가족을 초대하여 5천원 이상 요금제 가입할 때마다 1명당 M스토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10만 포인트를 수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100명 추첨)도 진행한다.
M스토어에서는 최신 자급제폰, 스마트 디바이스, 핸드폰 케이스 등 통신상품에 특화된 상품을 판매한다. 자급제폰 구매 시 제휴카드 이용 등 조건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최신형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다.
여행, 숙박, 도서 등 약 10만 종의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 기획전과 영화 관람권(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최대 39%할인, 취미ㆍ여가 활동 플랫폼(탈잉, 클래스 101, 프립) 이용권 최대 21%할인, 음원 플랫폼(지니뮤직) 이용권 20%할인, 도미노 피자 10%할인 등 제휴사 상품을 알뜰폰 업계 최고 수준의 멤버십 혜택으로 제공 예정이다.
스토어 론칭기념으로 9월 한 달간 매주 갤럭시 Z플립5(5명), 갤럭시 Z폴드5(명), LG스탠바이미GO(5명) 등의 상품의 반값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통신비 절감뿐 아니라,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하는 M스토어로 보다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확대하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