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LG전자, 강남에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등록 : 2023-09-13 1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 10만원 현장 할인 쿠폰 제공
여의도 IFC몰서도 일 평균 500여명 방문

[서울=뉴스핌] 이지용 기자 = LG전자가 가구형 안마의자인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체험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LG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도심 속 '힐링 라운지'로 조성된 공간을 통해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의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안마 기능을 직접 체험하도록 고객 경험 차별화에 초점을 맞췄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SNS에 힐링미 아르테를 체험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를 사진으로 출력해 주거나 추첨을 통해 키링, 씨앗패키지 등 '힐링 굿즈'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현장 할인 쿠폰도 19일 이후부터 지급한다.

LG전자가 가구형 안마의자인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이달 7~14일 운영 중인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의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LG전자]

힐링미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LG전자는 고객들이 부피가 크고 투박한 안마의자에 갖는 부담감을 해소하기 위해 곡선형 외관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부드러운 곡선과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오브제컬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제품은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앞서 LG전자는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도 '힐링 가든'을 테마로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도심의 일상 속 작은 휴식을 누리는 것이 콘셉트이며 일 평균 약 500명이 체험하고 있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에서 안마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힐링미 아르테를 직접 체험하면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iy5222@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