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첫 캡슐형 신제품 2종 '오아시스 펄'과 '썬 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 기기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플렉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
신제품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테리아 썬 펄'은 모두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입안 가득 색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펄은 트로피컬한 상큼함을, 썬 펄은 산뜻한 시원함을 각각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상쾌함을 극대화하는 스페셜 제품군에 속한다.
이번 '펄 라인업' 2종 출시로 테리아 제품군은 일반 제품군(2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7종) 등 총 13종으로 확대됐다.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테리아 썬 펄'은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내달 11일까지 4주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의 오프라인 판매처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아이코스 일루마와 일루마 원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