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NH투자증권은 부평WM센터, 인천WM센터를 인천금융센터로 통합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천금융센터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16, 3층 교원빌딩이다.
NH투자증권은 인천금융센터로의 통합점포 확장을 통해 국내외 주식, 채권 및 연금 등 각 분야의 전문가인 어드바이저(Advisor)가 포진해 더욱 깊이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NH투자증권은 부평WM센터, 인천WM센터를 인천금융센터로 통합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2023.09.18 yunyun@newspim.com |
김종석 NH투자증권 인천금융센터장은 "인천금융센터는 고객 니즈에 꼭 맞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범농협으로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금융센터 통합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주식, 채권 등 자산을 입금하거나 입고한 고객에게 5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자산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주식 약정 이벤트로 2000만원 이상 해외주식거래 시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