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추석 전날까지 운영하는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 선물세트와 모바일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앞세워 추석 선물 막바지 수요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25일 오후 2시부터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추석 선물 매장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추석 전날인 28일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배송된다.
SSG닷컴 '쓱배송' 추석 선물 매장 메인 배너.[사진=SSG닷컴] |
과일, 한우 등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할인, 'N+1'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29일까지 행사카드로 선물세트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카드할인도 적용된다.
신세계몰 선물 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 익일 오전 8시까지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29일 이전에 선물 상품을 구매한 뒤 응모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일까지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쓱닷컴은 추석 당일인 9월 29일 쓱배송을 운영하지 않는다. 새벽배송은 10월 2일부터 재개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추석 전날까지 쓱배송을 진행하는 만큼,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연휴가 길다는 점을 고려해 추석 선물 매장은 10월 3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