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20년 전통의 대표 웹보드게임 '한게임'이 신규 캠페인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한.판.쳐.)'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는 한게임포커(PC), 한게임포커(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with PC(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모바일),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모바일) 총 6종의 게임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게임의 신규 캠페인이다. 드라마 '카지노'와 영화 '타짜'에서 호구 캐릭터로 열연한 최홍일, 권태원 배우가 모델로 함께 등장해 재미있는 호구유니버스 세계관을 선보인다.
내 휴대폰 번호로 족보를 확인하면 게임 머니를 100% 지급하는 '돈 주는 매표소', 최홍일, 권태원 배우가 호구탈출을 위한 특강을 선보인 뒤 실전연습을 통해 호구형 한정 아바타와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호구와트', 대한민국 포커 최강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게임포커 'CALL로세움', 한게임이 최초로 선보이는 포커/섯다/더블에이 포커 통합 토너먼트 '大한게임 챔피언십 스타디움', 캠페인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토너먹트 푸드코트'까지 한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엔에이치엔] |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은 웹보드는 어렵고 낯설다는 고정관념을 변화시키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규모감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하여 대한민국 가장 큰 판으로서 이용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게임은 1999년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 포털로 시작된 NHN의 대표 게임 브랜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