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네오위즈, 추석 맞이 아이템 보상 이벤트 시작

기사등록 : 2023-09-25 15:4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25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에서 아이템 및 경험치 보상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브라운더스트에서는 10월 12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과 5성, 4성의 각 용병 등급 스킬 전수를 100회 무료 제공하며, 다이아, 전설계약서, 고급계약서, 6성 룬조각 선택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신화 용병의 스킬을 재설정할 수 있는 다이아의 비용도 할인된다. 9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는 접속 보상으로 전설 스킬북, 5성 용병 선택권, 전설 조력자 도전권 등 고급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석 기사단에서는 10월 30일까지 달토끼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공의 섬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이벤트 재화 달콤한 송편을 획득한 뒤 교환 상점에서 5성 영웅 선택 상자, 5성 조력자 선택 상자,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9월 27일 공식 카페에 접속 시 추석 기념 쿠폰을 공개, 해당 코드를 등록하면 송송 빚어진 송편과 술술 들어가는 술떡 등 추석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트리플 판타지는 PvE 콘텐츠 던전 해님과 달님을 선보인다.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해당 콘텐츠에서 이벤트 재화 송편을 모아 소환권, 초월의 날개, 초진화석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전설 카드 소환의 확률이 2배로 올라가는 전설 페스티벌의 마지막 시즌이 함께 개최된다.

슬러거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영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경기를 1회 진행하면 역대 출시된 클래식 하이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 5일 이상 출석 및 게임을 진행하면 월드구질 랜덤 박스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선수 육성 경험치와 포인트 교환소 지급 포인트가 3배로 증가한다.

피망 뉴맞고는 다시 돌아온 골드러시 이벤트를 9월 26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맞고 대회에 참여한 횟수 만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5명을 추첨해 순금카드 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25일에 발표된다. 또, 맞고 대회 누적 참여 수에 따라 초대박복권, 슈퍼스타도리, 러블리츄츄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첫 참여 및 입상, 우승 시에는 게임 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 천상비는 보름달 품은 천상비 데이를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 가능한 1003B DAY의 각 글자 아이템을 모아 수호령(흑토끼), 수호령(백토끼)를 제작할 수 있다. 또, 천삼데이 NPC에게 반납하면 단축부(銀) 및 환영비단을 획득할 수 있는 천상비데이함을 얻게 되며, 1시간 마다 최대 1만 체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추석화수분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흑묘연공부, 성장연공부, 이벤트배율부 30배 중 하나가 들어있는 추석맞이함이 주어지며, 누적 출석 수에 따라 단축부(銀), 연공부(3배)도 추가로 증정한다.

dconnect@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