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위메이드의 대작 MMORPG <미르4>가 26일 한가위 이벤트 '총총이의 문단속'을 시작했다.
<미르4>는 내달 25일까지 '달빛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출석 일자에 따라 '전설 청룡 조각상', '영웅 황금 도깨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총총이의 만월을 찾아서' 이벤트도 내달 25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만월'을 각 지역 대도시에 '만월의 수호자 총총이' NPC에게 가져가면 '영웅 보패 상자', '전설 승급 재료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영웅 용의 재료', '영웅 무공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담긴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도 내달 2일까지 필드에서 획득 가능하다.
<미르4> 한가위 이벤트 '총총이의 문단속'.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한가위 삼행시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작성자 중 3명을 뽑아 '영웅 운철 상자', '전설 청룡 조각상' 등을 선물한다. 삼행시가 300개 이상 작성되면,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묵령초', '용의 눈 소환권'을 지급한다.
위메이드는 추석 당일인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용의 재료 소환권', '보패 소환권', '희귀 운철 상자' 등 특별한 아이템을 매일 우편함으로 제공한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