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과 협업한 신규 인게임 아이템들을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템들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코야(IP KOYA),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등 7종의 BT21 캐릭터를 모티브로 했다. 아이템들은 오는 11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들은 BT21 캐릭터들의 사인이 적힌 프라이팬 7종, 배낭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BT21 캐릭터 참 7종, BT21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시선을 사로잡는 후드 1종과 낙하산 1종 등으로 구성돼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 아이템 출시.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은 이번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류와 상관없이 BT21 캐릭터 7종 아이템을 모두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BT21 꼬모냉장고 ▲아이패드 ▲치킨메달 50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6일 이상 접속해 일일 출석체크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BT21 꼬모냉장고 등 다양한 BT21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를 하면 BT21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BT21 상자도 6일 동안 매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BT21 캐릭터들이 직접 등장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BT21 캐릭터들이 게임 아이템의 모습으로 변신해 보급상자와 함께 전장에 착륙하는 내용이다. 특별 제작한 모바일용 BT21 배경화면도 제공한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