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7종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 2023-09-27 14:3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27일, 추석을 앞두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니지M은 추석 맞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29일 오전 10시에 우편을 통해 추석 기념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종합팩 상자, 종합 코인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얻는다. 10월 4일까지 이벤트 던전 달토끼의 보물상자가 열린다.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 시 달토끼의 보물상자와 달토끼 송편 획득이 가능하다. 10월 4일까지 알비노 분지를 제외한 모든 특수 던전의 이용 시간이 1시간 증가한다.

리니지2M은 기존 서버와 파푸리온 서버에서 총 16종의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10월 11일까지 시즌패스 풍요의 한가위 선물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고 한정 아가시온 젤리 슬라임, 캔디 베어 등을 받을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모든 서버에 열리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에서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고급 결정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격전의 섬 던전의 이용 시간, 경험치, 아데나 획득량이 2배로 제공되고, 축복받은 격전의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리니지W는 10월 11일까지 몽환의 섬 송편 호랑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호랑이를 처치하고 보름달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는 추석 상점에서 명예 코인 상자, 드래곤의 진주 등 게임 아이템과 월병, 쑥, 꿀 송편 등 버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0월 4일까지 1일 2회 우편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2023 달맞이 대축제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끼로 변신하여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는 당근 회수 대작전,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쿠폰을 입력해 선물을 받는 달맞이 대축제 쿠폰, 파티 던전 클리어 시 추가 보상을 받는 달맞이 코인 회수 대작전,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특별 우편이 제공되는 달맞이 대축제 특별 우편, 출석 시 보상을 획득하는 달맞이 대축제 특별 출석부 등 5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