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동서식품은 12월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21년 시작한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시마다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굿즈로 교환하는 이벤트로 작년까지 1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사진= 동서식품] |
올해 진행되는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카누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스틱커피, 캡슐커피, 원두 등 다양한 카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라떼, 카누 시그니처, 카누 바리스타 머신 및 캡슐, 카누 원두 등 총 23종으로 전년보다 대상 제품군을 확대했다.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대상 제품을 구입하고 '카누 패들포인트' 앱(App)을 이용하여 제품 패키지 내에 인쇄된 난수를 스캔하거나 구매를 인증하면 각 제품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한다.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면 카누와 어울리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굿즈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시즌인 10월부터 연말을 앞둔 12월까지 매월 피크닉, 여행 및 캠핑, 릴렉싱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채롭게 구성했다. ▲폴라로이드 고 카메라 ▲코베아 구이바다 ▲패리티 캐리어 ▲크로슬리 턴테이블 ▲크로우캐년 에나멜 볼 ▲카누 모바일 교환권 등이다. 각 굿즈는 한정 수량이며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는 포인트를 '카누 미니'로 교환할 수 있는 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송황모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카누 패들포인트 프로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카페 퀄리티의 카누 커피와 함께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