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2020년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쇼핑 행사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광클절'은 '함께 할수록 커지는 쇼핑 행사'를 콘셉트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사진=롯데홈쇼핑] |
대표적으로 ▲쇼핑 지원금 110억 원 ▲최대 90% 할인 '광클 펀딩' ▲재구매 고객 대상 '광클 스탬프' ▲경품 이벤트 '광클 럭키드로우' ▲50개 인기 브랜드 할인 '광클 브랜드'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10억 원의 '광클 지원금'을 통해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광클절' 최초로 고객 참여수에 따라 할인율이 변동되는 '광클 펀딩' 행사도 준비했다. 펀딩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롯데웰푸드 월간과자 구독권', '벨리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폰 15 프로', '시그니엘 숙박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광클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일별 10만 원 이상 구매 후 3회 이상 '광클 스탬프'를 찍으면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한다.
TV홈쇼핑에서는 패션, 리빙, 주방 등 인기 브랜드 50여 개를 '광클 브랜드'로 선정하고 대표 프로그램 특집전에서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2020년 업계 최초이자 초대형 쇼핑행사로 화제를 모은 '대한민국 광클절'을 올해는 고객이 참여할수록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