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컴투스 '크로니클' 소환사 4종에 새로운 스킬 추가

기사등록 : 2023-10-26 16:1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6일,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사 스킬을 추가하고 각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환사 캐릭터인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솔레타에게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 캐릭터 별로 특정 속성 기술이 하나씩 추가되며, 오르비아는 불 속성, 키나는 물 속성, 클리프와 솔레타는 바람 속성 스킬이 업데이트 됐다. 신규 스킬은 기존 액티브 스킬과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대미지와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늘어난 만큼 게임의 전반적인 전략성과 액션성이 한층 깊어졌다.

영웅 레이드도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되는 영웅 레이드는 매주 새로운 보스를 상대할 수 있는 콘텐츠로 클리어 시 6성 신화 장신구 및 레이드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신화 장신구도 추가됐으며, 착용시 영웅 레이드 시즌 동안 추가 능력치를 제공한다. 영웅 레이드 시즌 3는 10월 30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

최대 30종의 소환수들과 함께 클리어하는 PvE 콘텐츠 갈라고스 유적에도 변경점이 생겼다. 보다 빠른 진행을 위해 소환사의 기본 이동 속도가 증가됐으며, 이 밖에도 함정 피해량이 줄어드는 등 전반적인 난이도가 완화된 만큼 더 많은 유저들이 쉽게 갈라고스 유적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운디네와 드래곤 나이트의 신규 형상변환도 추가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우선, 각종 미션을 해결하고 '꼬마유령 호울' 형상변환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호울의 집 탐험하기' 이벤트가 11월 10일까지 열린다. 대량의 골드를 수급할 수 있는 '바니안 무역상의 의뢰'가 11월 2일까지 실시되며,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지역 퀘스트 이벤트에도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11월 2일까지 크로니클과 관련된 확대 이미지를 보고 어떤 것일지 정답을 맞히는 '섬클력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만 해도 50만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1문제 이상 정답을 맞출 경우 100만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크로니클'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