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한빛소프트, '오디션' 8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 2023-10-27 09:0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자체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인 '이벤트모드 보스배틀'과 '원투파티 8키모드'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은 2~5인의 유저가 협력해 NPC인 '보스'와 대결하는 콘텐츠로 11월 23일 점검 전까지 고수서버, 자유서버, 인맥서버에서 열린다. 유저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이벤트코인을 모아 '당무신공 아바타 세트(무기한)', '토얌이 아바타 세트(무기한)', '신비로운 한비구슬(30일)'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1월 23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에서 최초 1회 승리를 기록하는 유저들은 누구나 한정판 '토얌이 마크(무기한)'를 얻을 수 있다.

오디션은 같은 기간 보스의 모습이 포함된 이벤트모드 보스배틀 참여 인증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1만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디션 GM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광판을 통해 공지되는 GM방에 선착순으로 입장해 GM과 함께 보스배틀에 도전한 경우 승패와 상관없이 GM이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이와 함께 원투파티 8키모드는 상시 제공하는 콘텐츠로서 기존 4키모드보다 더욱 다양해진 키 입력 조합을 통해 손맛 짜릿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디션은 8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원투파티 8키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11월 30일 점검 전까지 원투파티 8키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화장품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거나 필요한 상품으로 즉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는 매일 1회 출석 시 3포인트 지급되며, 원투파티 8키모드를 1회 플레이할 때마다 1포인트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