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 2023-11-08 14:0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8일,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 야루, 파사, 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핏빛 상어항은 충각단 동해함대의 본거지로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보스들이 등장한다. 기존 NPC와는 다른 전투 패턴과 강력함을 지닌 '맹독아귀', '적룡귀' 등의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아랑 월드에는 새로운 필드 '해룡산맥'을 추가했다. 해룡산맥의 한층 더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는 '바다뱀 보급기지' 2구역과 소울 각성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아랑 월드 이용자는 소울 각성을 통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별개로 새로운 무공을 발동시킬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전체 월드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고되었다. 각 구역의 인원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구역 별 보스 및 최종 보스 '포화란'을 처치하는 신규 클래식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 아랑 월드 이용자들이 처음으로 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필드 '불타는 해룡산맥', '클래스 리뉴얼'을 통한 신규 패시브 무공 등을 선보인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대한 충각단 함대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수 월드는 '특수 장신구 1000개 선택 상자', 아랑 월드는 '잊혀진 방어구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소울 소환 티켓', '수호령 소환 티켓' 등을 10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매주 연속 출석할 경우 '빛나는 수월 행운 부적'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보상 '충각단 제독의 전설 쿠폰'을 받는다. 사신수 월드 이용자는 '충각단 제독의 전설 지원 상자'로 아랑 월드 이용자는 '충각단 제독의 해룡 제패 상자' 또는 '충각단 제독의 해룡 진입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