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사진=공단] 2023.11.14 atbodo@newspim.com |
[의정부=뉴스핌] 최환금 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이하 공단)는 오는 16일 치르는 2024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행복콜 관내 우선 배차 서비스를 실시한다.
교통약자 수험생들의 신속하고 안전한 수송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이용가능 대상은 의정부시 이동지원센터에 등록된 의정부 거주 수험생 고객(보행상 장애 해당자)으로 수능 시험일은 수험생을 배려해 특별히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
사전 예약은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콜센터로 전화신청을 할 수 있고, 시험 당일도 이용 신청을 받아 우선 배차를 실시할 예정이다.
공단은 '행복콜 관내 우선 배차 서비스' 홍보를 위하여 이동지원센터에 등록된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관내 장애인 유관단체(의정부 장애인 자립생활센터, 채움누리학교 등)에 관련 사항을 안내하는 등 적극홍보를 할 예정이다.
공단 김장호 본부장은 "교통약자 수험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결실을 이룰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다른 고객들과 시민도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우선 배차에 협조와 응원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atbodo@newspim.com